MTN NEWS
 

최신뉴스

다음카카오, KT와 손잡고 카카오 전용 데이터 서비스 출시

김주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주영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KT(회장 황창규)와 함께 '다음카카오팩' 과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음카카오팩은 올레 모바일 가입자들이 카카오톡, 카카오TV, 카카오페이지, 다음 앱, 다음 웹툰, 다음tv팟을 통한 동영상 시청 등 다음카카오의 주요 서비스를 데이터 3GB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부가서비스다.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다음카카오팩을 선불형 쿠폰 형태로 구현한 상품으로, 다음카카오 서비스 이용 중 데이터가 부족할 때 이를 구매하면 3GB 내에서 31일 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팩은 올레닷컴과 전국 올레플라자 및 대리점, 고객센터(114)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올레샵과 기프티쇼 사이트, 앱을 통해 직접 구매해 사용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팩과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월 3,3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가입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2,000원 상당)과 카카오페이지 이용권(1,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