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6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방명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5월 20일까지 5주 동안 안전한 봄 철 나들이 준비를 위한 '2016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6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40개의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에어필터, 실내공기정화필터, 연료필터와 같은 필터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님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도 증정한다.

단, 마이바흐W240 (2015년 이전 등록된 마이바흐 차량)은 이번 캠페인에서 제외되며, 메르세데스 카드 포인트 적립 및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