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GM, 올 뉴 쉐보레 말리부 27일부터 사전계약

방명호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내일(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이색 신차 발표회를 통해 올 뉴(ALL NEW) 말리부를 국내에 첫 공개하고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본격 판매에 앞서 시작하는 올 뉴 말리부의 사전 계약은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접수할 수 있으며, 사전계약 고객들은 신차 출시 고객 이벤트에 추첨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올 뉴 말리부의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5월 21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신차 출시 기념 파티에 초청한다.

신차 출시 기념 파티에서는 스페셜 차량 전시뿐 아니라 특별 MC인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과 함께 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 그리고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저녁 만찬 등 사전계약 고객들만을 위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27일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선보이는 역대 최대 규모의 이색 신차 발표회 현장을 한국지엠 블로그, 유튜브를 비롯,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한다. 이번 온라인 생중계는 신차의 특장점 소개 및 질의응답 등 풍성한 내용으로 꾸려질 예정이어서, 자동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GM은 "올 뉴 쉐보레 말리부는 준대형급보다도 긴 전장 등 차급을 파괴하는 차체 크기는 물론, 뛰어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과 편의 사양으로 중형과 준대형 차 시장에 돌풍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