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방명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강남지역 서비스 편의 개선과 고객 접근성 향상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18, 총면적596m2)를 신규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서비스 수요가 높은 강남지역에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는 9호선 선정릉역 근처에 위치하여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친환경 기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는 2015년 수원에서 최초로 국내에 도입된 선택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를 오픈과 동시에 도입했으며, 이는 제주, 금정, 죽전, 천안 등에 이어 전국에서 8번째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에서는 ‘마이 서비스(My Service)’ 중 3가지 옵션인 이코노믹, 라운지, 스피드 옵션이 제공되어 고객의 기호와 편의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8가지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SONAX 탈취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상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상무는 "서비스 수요가 높은 강남지역에 높은 접근성을 기반으로 한 신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오픈했다"며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를 통해 강남지역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최고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인프라 확충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총 40개의 전시장과 4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41개의 전시장, 48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