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기스 아기물티슈, 맘큐 사이트 통해 한가위 할인판매 시행

9월5일부터18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유한킴벌리 하기스 아기물티슈가 자사의 유아동 전문 쇼핑몰 맘큐를 통해 아기물티슈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가위 맞이 브랜드 특급 대잔치'를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와 '프리미어 아기물티슈'다. 이 제품들은 아기 피부 보호 기능이 더해진 제품력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쓰일 수 있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추석 선물로 제1박스 구매 시 20%, 2박스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는 스칸디나비아산 천연 펄프 함유 원단에 저온 추출한 3가지 허브 성분을 담아내 아기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이고 아기 피부 보호 기능을 고려했다.


'프리미어 아기물티슈' 역시 도톰한 천연 펄프 함유 원단을 적용하고 비타민E 등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아르간 오일을 더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하기스 아기물티슈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아이가 있는 집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갖춘 아기물티슈를 제안한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소중한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