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T, "일본 로밍하면 할인쿠폰 문자 자동발송"

박소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SK텔레콤은 일본 여행 고객에게 현지 이용 가능한 T멤버십 안내와 할인 쿠폰이 담긴 문자 메시지를 보내주는 '글로벌 플러스 혜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T로밍을 이용해 일본 여행에 나서는 고객으로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다. 단, 일본 유심(USIM)으로 변경한 고객이나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에겐 해당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는다.


문자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전자제품 판매업체 ‘비쿠 카메라’와 편의점 ‘로손’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으려면 문자 메시지에 포함된 URL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내려받고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비쿠 카메라’는 가전제품 구매 시 7%, 그 외엔 5%의 할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로손’에선 자체 PB 디저트 상품인 ‘우치카페 스위츠’ 제품 구매 시 개당 30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글로벌 플러스 혜택' 서비스를 이용한 뒤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 올린 모든 고객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