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지니네트웍스, 미국법인 통해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 출시

강진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진규 기자]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의 미국법인 지니언즈(GENIANS)가 오는 13일부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17 RSA 컨퍼런스'를 통해 ‘지니안 NAC(네트워크접근제어솔루션)’ 클라우드 버전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은 한국시장 내 중대형 고객사에 구축형으로 제공해 온 네트워크 접근제어 제품을 클라우드에서 구현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제공한다.

지니언즈의 클라우드 NAC는 보안 솔루션 초기 도입 시 IT 예산과 운영인력에 대한 부담이 큰 중소규모 기업과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 고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니언즈는 웹사이트(www.genians.com)를 통해 구독형(서브스크립션)으로 손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베이직, 프로페셔널로 구분해 베이직 에디션은 네트워크 내 접속한 단말의 가시성 확보, 자산관리, 동적 그룹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추가로 네트워크 접근제어, 사용자 인증, IT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김계연 지니언즈 미국법인장은 “지니언즈는 미국 현지 보안 스타트업으로 한국에서 12년 간 쌓아온 기술력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소프트웨어 품질을 높여 글로벌 기업과의 경쟁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언즈는 2017 RSA 컨퍼런스가 열리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을 시연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진규 기자(viper@mtn.co.kr)]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진규 기자 (dongsi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