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시흥에 문 연 신세계 '힐링' 아웃렛

유지승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신세계사이먼의 네번째 프리미엄 아웃렛이 오는 6일 경기도 시흥에 문을 연다.

스페인 콘셉트의 이국적인 경관과 한층 강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갖춘 '복합 쇼핑 리조트'로, 도시인들을 위한 힐링 공간으로 구성됐다.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은 국내 최고 수준의 폭넓은 브랜드 구성과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 및 놀이시설 등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지면적 약 14만 7,000제곱미터(약 4만 5,000평), 영업면적 약 4만 2,000제곱미터(약 1만 3,000평) 규모다. 차량 약 2,700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220여 개의 국내와 해외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다.

시흥 아웃렛은 반경 30Km 내 1,200만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제 2, 3 경인고속도로와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5개 고속도로가 지나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갯골생태공원과 월곶포구, 오이도, 시화방조제 등 시흥시의 관광 인프라를 활용해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쇼핑, 관광, 문화의 메카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시흥 아웃렛에는 우선 명품부터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리빙, 키즈,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카테코리별 인기 브랜드 220여개가 균형감 있게 갖춰져 있다.

이밖에 '몰리스펫샵'과 '노브랜드'를 프리미엄 아울렛 최초로 유치했고, 서점과 병원, 약국, 헤어네일샵을 비롯해 서점과 카페가 융합된 500평 규모의 북스리브로&스타벅스 매장이 입점됐다.

전국 유명 맛집도 다양하게 들어섰으며, 세계 각국의 음식을 유럽식 카페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빌리지'에서는 트렌디한 F&B 브랜드들을 볼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조경으로 이루어진 '센트럴 가든', 반려견과 산책을 할 수 있는 '펫 파크', 가족 및 연인들이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가든' 등의 시설도 마련돼 있다.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위한 2,200평 규모의 '어린이 놀이터'와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풋살 경기장''을 조성해 가족 단위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소니와 삼성 모바일 매장에서는 가상체험(VR : Virtual Reality)이 가능하며, 키덜트 족을 겨냥해 마블의 인기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마블스토어'도 입점해 있다.



[현장톡톡]

신세계 '힐링' 아웃렛 오픈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시흥점 오픈
바닷가 인접…쇼핑·문화 즐기는 '힐링 공간'

"국내 진출 10년 노하우 집약한 '복합 쇼핑 리조트'"
'지역 밀착형' 펫샵부터 병원, 서점, 네일샵까지

[인터뷰] 조병하 / 신세계사이먼 대표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이 쇼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과 놀이, 그리고 먹거리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이 될 것입니다."

유명 맛집, 옥상 풋살장, 놀이터가 한 곳에...
"이국적인 환경에서 가족과 체험형 콘텐츠 즐기세요"

[인터뷰] 조병하 / 신세계사이먼 대표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힘을 기울여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보다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시흥시가 보유한 우수한 관광 자원과의 적극적인 연계를 통해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경인·외곽순환 등 5개 고속도로 중심에 위치
"수도권 서남부 대표하는 쇼핑·관광·문화 메카로"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