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한스 짐머가 배경음악 제작

박소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진지점령게임)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배경음악을 한스 짐머가 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스 짐머는 캐리비안의 해적, 인터스텔라, 입셉션, 다크 나이트 등의 음악을 담당하고 그래미 어워드, 골든 글로브 등에서 다수의 수상을 한 세계적인 영화음악 작곡가 겸 프로듀서다.

펜타스톰의 배경음악을 위해 총 76명의 관현악 연주자와 11명의 타악기 연주자가 참여했으며, 오스트리아 비엔나와 영국 런던에서 녹음이 진행됐다. 배경음악의 작곡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어쌔신 크리드 등으로 유명한 론 밸프가 참여했다.


한스 짐머의 제작 스토리 영상은 넷마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세계 최고의 음악 프로듀서 중 하나인 한스 짐머가 ‘펜타스톰’에 참여해 게임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화려하고 웅장한 배경음악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 7일간 진행 중인 펜타스톰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인기순위 4위까지 오르며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펜타스톰은 지난 9일부터 브랜드 사이트와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