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닷컴-롯데슈퍼 앱 제휴…고객 편의성 강화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최근 롯데슈퍼와 앱 제휴를 통해 고객편의성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앱 리뉴얼은 '앱 in 앱' 스타일로, 각 사의 모바일 앱이 다른 한쪽의 앱을 서로 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롯데닷컴 앱 접속 시 메인페이지 최상단 우측에 위치한 '오늘 장보기' 날개배너를 누르면 롯데슈퍼 앱이 펼쳐진다. 롯데슈퍼 앱에서도 같은 위치의 '빅딜 베스트' 날개배너를 누르면 롯데닷컴 앱 화면으로 다시 전환된다.

앱 간 이동이 아닌 하나의 앱 안에서 화면만 전환되기 때문에 속도 면에서나 이용성 측면에서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고객 입장에서는 로그인 한번으로 롯데닷컴에 입점된 트렌디한 패션잡화를 비롯한 260만개 상품 쇼핑과 롯데슈퍼 신선식품 당일배송 장보기까지 끝낼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트롬건조기를 비롯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와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롯데닷컴 오화영 e슈퍼팀장은 "롯데닷컴과 롯데슈퍼가 앱 제휴를 통해 양사의 경쟁력 있는 상품군과 서비스를 서로 차용할 수 있게 됐다"며 "실제 연동이 시작된 첫날인 지난 2월28일 하루 만에 3만여 명의 롯데닷컴 고객이 롯데슈퍼의 당일배송 매장을 등록하는 등 빠른 호응을 체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