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로보카폴리가 눈 앞에! 폴리한의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참가

김지향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라이선스를 획득한 폴리한의원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닷새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폴리한의원은 자체 부스를 마련해 아이들의 성장 체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폴리한의원 부스에서는 신장체중계를 통해 아이들의 키와 체중을 체크하여 성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폴리한의원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유산균 3포를 증정하고, 공식 블로그 소통에 참가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2018은 매년 12만명 규모의 관람객과 국내외 270여개 기업이 함께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문화 콘텐츠 라이선싱 쇼이다. 더욱이 올해는 캐릭터 전시 및 체험을 비롯해 각종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올 여름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참가하는 주요 캐릭터로는 △로보카폴리를 포함해 △보토스패밀리, △드래곤빌리지, △우당탕탕 아이쿠, △미피, △뽀롱뽀롱 뽀로로, △냉장고나라 코코몽,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비롯한 140여개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폴리한의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 해도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를 통해 많은 아이들을 만나 성장발달과 관련된 많은 문의를 받을 계획"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이번 행사장 내 폴리한의원 부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폴리한의원은 최근 개원한 창원점까지 전국에서 총 11개 지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