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라연한의원,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영예

김지향



라연한의원이 ‘2018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병의원(다이어트 한의원)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고 밝혔다.

라연한의원 관계자에 따르면 자체 고객만족조사에 따르면 2018년 1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이어트 진료를 본 고객은 약 15,000여명 이상이며, 그 중 80% 이상이 다이어트한약을 재처방 받았다고 밝혔다. 이는 대다수의 고객이 라연한의원을 통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특히 개원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위와 같은 업적을 이룬 것은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확증이다.

또한 라연한의원은 국내에서 잘 알려진 산후조리원들과 협력 진료를 하며 수많은 산모들의 산후조리와 산후다이어트를 책임지고 있다. 라연한의원 한약은 원내 탕전 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약재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의사의 관리/감독 하에 조제되고 있으며, 청정 안심 한약으로 임신을 준비하거나 출산 후 모유수유 중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다이어트는 다이어트환, 다이어트탕, 다이어트약침 등 다이어트 시리즈가 있다. 라연한의원다이어트는 원내에서 체계적인 검사와 전문적인 진료를 통해 비만 환자들의 체질을 진단하고 개개인에 맞는 1:1 맞춤처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라연한의원이 추구하는 다이어트는 절대로 굶지 않는 다이어트다.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과 지방위주의 식단인 ‘당질제한식’을 기본으로 하며, 한약 복용을 통해 식사 시 금방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과한 식욕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게 하여 나쁜 식습관을 개선시키며, 지방분해를 촉진,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는 근본적인 비만치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라연한의원은 ▲한의학의 과학화 ▲한의학의 대중화 ▲한의학의 고도화를 비전으로 삼으며 한의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라연한의원은 일반인과 산모들의 다이어트 외에도 ▲난임센터▲피부관리센터 ▲한방성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환자와 의료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라연한의원 김찬우 대표원장은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선을 다하여 진료하고, 개인 맞춤형 처방을 통해 고객만족에 힘쓴 결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