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글라스락, 설 맞이 현대홈쇼핑 특별 생방송

유찬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이정희)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0일 현대홈쇼핑에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해 물질 발생 우려가 없고, 전이나 고기류 같은 기름진 명절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취향과 사용 용도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직사각, 정사각, 핸디형, 돔형 타입까지 실속 있게 구성한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플러스 23종 세트'가 판매된다.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강화처리공법인 '템퍼맥스(TEMPERMAX™)'가 적용된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특별 방송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 및 방송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송 전 SNS 채널을 통해 글라스락 현대홈쇼핑 방송을 알리고 인증하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방송과 동일한 '퓨어 화이트 플러스 23종 세트'를 증정하고, 방송 구매 후 인증 하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 캥거루 4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윤석 국내영업팀 상무는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소재의 글라스락 세트를 알뜰하게 장만하셔서 건강한 설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