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S홈쇼핑, NS몰에서 ‘CJ브랜드데이’ 식품 대전

유지승 기자


NS홈쇼핑이 NS몰에서 가을을 맞아 오늘(23일)부터 3일 동안 ‘CJ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비고 만두, 즉석 밥 등 다양한 대표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고,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J브랜드데이 기획전에서는 비비고의 다양한 식품들을 한정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비비고의 인기상품인 ‘비비고 왕교자(1.05kg)2봉과 한섬만두 (384g)2봉’, ‘비비고 갈비탕(400g)5개’,, ‘비비고 육개장, 미역국, 장터국 등 골라 담아 5개 한 세트’ 등을 1만원대에 판매한다.

간편한 혼밥의 필수품 ‘고슬고슬 둥근 햇반(210g)30개’ 1박스는 2만7900원이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맛밤(80g)12개 한세트,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80g)’18개 한세트도 1만원대에 구성했다.

‘CJ브랜드데이 기획전’ 페이지에서 구매하면 특정 카드 결제 시 5% 청구 할인과 15%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 후 응모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르면 응모되며, 당일 실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15%에 해당하는 적립금이 최대 1만원까지 10월 18일 지급된다.

아이디당 1회 적립되며, 적립금은 10월 2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단, 상품 구매 취소 반품 시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NS몰 관계자는 ”가정간편식의 대명사 CJ 비비고의 대표 상품들을 모아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맛있고 간편한 비비고 인기상품도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 적립금 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 ‘CJ브랜드데이’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