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1번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공식 입점

유지승 기자


11번가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공식 입점했다.

이로써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의류, 가방, 시계, 선글라스, 아웃도어, 식기, 유아동패션 등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보유한 1만여 개의 상품을 11번가에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마켓에 공식 입점한 것은 11번가가 처음이다. 11번가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찌,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리모와, 발리, 에트로, 페라가모, 파라점퍼스, 아쉬 등 해외브랜드들과 쥬크, 랩, 에고이스트, 바바라, 씨이앤 등 국내 브랜드 상품을 아울렛 할인판매가 보다 최대 10만원 저렴하게 추가 할인한다.

16일까지 구찌의 ‘GG마몽 스몰 마틀라세 숄더백’, 프라다의 ‘포코노 버킷 파우치백’, 보테가베네타 ‘나파 클러치백’, 발리의 남성 화이트 스니커즈를 할인 판매하며, 17~20일에는 파라점퍼스, 페라가모, 셀렙샵에디션 등의 상품을 추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대 10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8%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시)과 최대 1만원 할인혜택을 주는 10%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을 제공한다.

11번가 박준영 제휴시너지그룹장은 “인기 명품과 브랜드 상품을 가품 우려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아울렛 제품의 인기가 꾸준하다”면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의 입점으로 전국의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행사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