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자이언티&유재석 ‘헷갈려’로 특급 콜라보 완성···코러스에 전소미까지

문정선 이슈팀



자이언티가 ‘놀면 뭐하니’에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9일 자이언티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 편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에 참여해 무대를 빛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유재석은 자이언티의 녹음실에 방문했을 때부터 자신의 비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자이언티의 보컬에 “너무 좋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히 우연히 만난 소속사 후배 가수 전소미에게 즉석에서 깜짝 코러스를 부탁한 자이언티는 녹음실에 들어선 그녀에게 "페디큐어를 바르면서 통화하는 듯이 불러줘", “공기 40%만 빼줘"라고 디렉팅하며 완벽한 프로듀서의 모습까지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공연 당일 자이언티는 콜디와 함께 ‘헷갈려’라는 곡에 본인만의 감성과 음색을 얹어 환상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자이언티의 목소리를 들은 폴킴은 “‘헷갈려’라는 노래가 잊히지 않을 거 같다”며 감탄했고, 곡 작업에 참여했던 작사가 김이나는 “뜻밖의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다”며 극찬했다.

자이언티가 참여한 신곡 ‘헷갈려’는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제공: MBC '놀면 뭐하니?’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