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올데이 키즈프로그램 운영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키즈 디너 파티, 키즈 스포츠, 키즈 매직 쇼 등 다양
신효재 기자

(사진=신효재 기자)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11월 한달 동안 아이들과 즐거운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키즈 패키지 상품은 콘도 로얄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 이용과 수영장 무료이용이 패키지 특전으로 포함돼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상반기부터 다양한 키즈 관련 콘텐트와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올데이 키즈케어 전담 인력과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가족 동반 투숙객 중 대부분 키즈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만큼 인기 몰이 중이다.

주요 올데이 키즈프로그램은 동화 구연도 듣고 동화와 관련된 창작 활동을 해볼 수 있는 동화나라 프로그램, 클에다양한 주제로 클레이 만들기, LED 가을 무드 등 만들기, 쿠킹 클래스, 키즈 디너 파티, 키즈 스포츠, 키즈 매직 쇼 등이 인기다.

실제 올데이 키즈케어를 이용한 고객들 설문조사에서는 키즈 프로그램의 천국, 아이와 동반하기에 좋은 숙소, 아이들에게 친절한 리조트 등의 내용으로 평가됐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키즈 프로그램 관계자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있어 사계절 투숙하기 좋은 리조트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