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구 북구, '별별상상 칠성야시장' 개장

강원순 기자

포스터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칠성교에서 경대교 사이 신천대로 고가 하부 신천둔치공영주차장 일부에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을 오는 11월 1일 개장한다.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은 2017년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돼 총 2년 4개월여의 기간을 거쳐 이동식 전동매대인 식품매대 60개소, 상품매대 15개소, 경관사인폴, 레이저조명, 이동식 무대 등의 기반시설을 조성했다.

특히 요일마다 특색있는 상설공연과 함께 아름다운 신천의 야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대구의 새로운 야간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감도

칠성야시장 운영은 연중 무휴로, △평일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식품매대,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식품매대와 상품매대가 함께 운영돼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개장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을 비롯해 권영진 대구시장, 이정열 북구의회 의장, 시·구의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하며 개장포퍼먼스, 축하공연 순으로 개최된다.

배광식 구청장은 “신천의 아름다운 야경과 즐거운 음악,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별별상상 칠성야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고, 야시장에서 즐거움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