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中 광군제 특수 잡아라"…신라免, 중국 특수몰이 나선다

온·오프라인 동시 광군제 프로모션 진행
김혜수 기자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라 불리는 최대 쇼핑 성수기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특수몰이에 나선다.

중국의 쇼핑 대목인 ‘광군제’가 다가오자 국내 유통업계도 중국 고객을 잡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신라면세점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광군제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패션∙뷰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광군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7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중국인 고객뿐 아니라 모든 국적 고객에게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일부터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중국인 자유여행객 대상으로 오가닉 여행용 여성용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11달러, 111달러, 1111달러 등 구매금액에 따라 입욕제, 네일케어 등 다양한 셀프 케어 제품을 11월 말까지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는 11월 1일부터 열흘간 아넬로, EMU, 닥터아리보, 숨37 등 약 100개의 패션∙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40%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보∙웨이신 등 중국의 대표적인 SNS를 통해 중국 현지의 잠재고객들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오는 11월 19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릴 재한 중국 유학생회 주최의 ‘중국의 날’ 행사에 참여해 특별 부스를 설치하고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중국의 날’ 행사의 주요 후원 기업으로서 홍보 부스를 만들어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을 홍보하고, 멤버십 신규 가입 이벤트, 경품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