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달대행료, 카드로 결제하세요"…삼성카드, 특화상품 선봬

계좌이체 대신에 '카드'로 쉽고 편하게 배달대행료 결제
전월 이용금액 관계 없이 커피·이동통신·주유 등 1~3% 빅포인트 적립
이충우 기자


삼성카드는 배달대행료를 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고, 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부릉 삼성카드 BIZ'를 출시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 IT(정보기술) 기반 물류 스타트업(창업 초기기업) 메쉬코리아의 '부릉'과 단독제휴를 맺었다.


'부릉 삼성카드 BIZ'는 '부릉'의 배달대행서비스 이용료를 기존의 현금 결제가 아닌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게 해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인 상품이다.


'부릉 삼성카드 BIZ'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업종별로 1~3% 빅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주유소, 할인점, 음식점, 온라인쇼핑몰, 학원에서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1% 적립을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이동통신, 병원,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에는 결제 금액의 2%, 커피 및 제과, 편의점에서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3%가 적립되며 각각 월 5,000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자세한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영화 및 제과점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CGV,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티켓 8천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일 1회, 월 2회, 연 12회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는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3,000원이고 월 6회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개인사업자들의 필수 서비스 중의 하나인 부가가치세 환급편의지원서비스와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이용 등의 서비스를 '나이스디앤알'과 제휴해 제공한다.


'부릉 삼성카드 BIZ'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ARS, 매장 내 결제단말기에 설치된 '부릉PO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부릉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포인트 적립과 결제일 할인 등 실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양사는 앞으로 배송업계의 투명하고 건전한 거래구조 정착과 라이더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함께 협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