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홈쇼핑, 베테랑 쇼호스트 내세워 패션·뷰티 프로그램 강화

시간대 옮기고 기존 프로그램 개편하고
이유나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수정SHOP#’' 등 베테랑 쇼호스트를 내세운 패션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기존 프로그램은 개편하는 등 패션·뷰티 전문성을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19년 차 패션 전문 쇼호스트 이수정을 내세운 '이수정SHOP#'을 론칭했다.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올림하는 프리미엄 숍'이라는 콘셉트의 토탈 패션 프로그램이다.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의류, 명품 등을 소개하고 패션 정보도 공유한다. 또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개그맨 홍록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패션 노하우를 전하고, 특유의 입담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데렉 렘', '페라가모' 등 단독 상품들을 선보인 결과 주문수량 1만2,000세트, 주문금액 29억원을 달성했다.

18일에는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단독 브랜드 '라우렐'의 올해 봄 신상품인 '코튼 100포를린 셔츠 블라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해 11월 론칭한 19년 경력의 조윤주 뷰티마스터를 내세운 '조윤주쇼'는 이달부터 일요일 오후 시간대에서 홈쇼핑 대표 프라임 시간대인 금요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이동하고, 상품군도 확대한다.

유혜승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국내·외 프리미엄 상품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하며 업계를 대표하는 패션, 뷰티 프로그램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