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카드, 캐롯손보와 '자동차보험 혜택' 특화 카드 출시

"신개념 자동차 보험 상품에 특화된 할인 혜택 제공"
이충우 기자


현대카드가 캐롯손해보험과 자동차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에디션(Edition)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국내 최초의 디지털 보험사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월 후납 자동차보험인 '퍼마일(Per-Mile)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


올해 2월 출시된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운행 거리와 상관 없이 연간 보험료를 미리 내는 일반 자동차보험과 달리, 처음에는 소정의 가입보험료만 내고 이후 매월 주행거리에 따라 산출되는 보험료를 납부하는 신개념 상품이다.


특히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연간 1만 5,000km 이하 운전자들에게 가장 저렴한 것으로 알려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보다도 8~30% 가량 저렴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대카드가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선보이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는 캐롯손해보험 보험료 결제 시 1년간 최대 27만원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고객이 카드를 발급 받은 달에 보험료를 결제할 경우, 첫 달은 카드 이용 실적과 무관하게 12,000원이 할인된다. 2개월 차부터 24개월 차까지는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이면 월 12,000원을,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 원 이상이면 월 24,000원을 할인해준다. 보험료 할인 25개월 차부터는 전월 카드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시 월 6,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동차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한 고객은 카드 사용처에 따라 이용한 금액의 0.5~3% M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당월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면 1.5배의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이렇게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 외식, 레저, 주유 등 전국 5만 4,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단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미만이면 보험료 청구 할인이나 M포인트 적립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는온라인에서만 신청 가능하고,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VISA/MasterCard) 모두 30,000원이다. (가족카드 연회비 10,000원)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는 신개념 자동차 보험 상품인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이 상품을 통해많은 고객들이 자동차 보험을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