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와이즈넛, 인공지능 분야 개발자 공채 진행

머신러닝, 언어처리, RPA 등 AI 기술 분야
김태환 기자



인공지능(AI) 챗봇 선도기업 와이즈넛이 대규모 상반기 공개 채용을 추진한다.

와이즈넛은 AI, 빅데이터, RPA 등의 기술 고도화와 인공지능 챗봇, 검색, 빅데이터 분석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한 2020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와이즈넛 인공지능 기술력의 근간이 되는 ▲자연어처리 ▲딥러닝 ▲데이터마이닝 ▲검색 ▲수집 등의 연구개발(R&D) 분야와 ▲AI서비스 기획∙개발 ▲지식컨설팅 ▲솔루션 개발 ▲영업 ▲컨설턴트 등으로 전 분야에 걸쳐 다방면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공개 채용은 오는 15일(수)까지 서류 모집되며, 와이즈넛 홈페이지와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무면접, 인적성 검사, 임원면접, 직무교육 등의 채용 전 과정에서 코로나 예방수칙을 적극 준수하는 한편, 비대면으로 실시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와이즈넛은 매년 평균 12% 이상의 성장을 통해 탄탄한 재무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연매출 277억원을 돌파했다.

강용성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강조되며, 언택트 서비스의 최전방에 있는 챗봇에 대한 관심과 투자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와이즈넛은 곧 함께할 새로운 인재들과 차세대 인공지능 챗봇을 만들어 언택트 서비스를 한층 더 고도화시키는 데 앞장설 예정이니, 이번 공채에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