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운동하는 여자들이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

김지향

2030 세대의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일상화된 운동이다. 건강을 위해서 또는 외모를 가꾸거나 자아실현을 위해 본격적인 운동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운동을 즐기는 여성이 눈에 띄게 늘어난 점 역시 같은 맥락으로 풀이된다. 자기 관리에 여념 없는 여성들은 단순히 체중 감량을 목적으로 하기 보다 운동을 통한 몸의 근육량을 키우며 올바른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즐기고 있다.

이들은 바쁜 시간을 헬스 트레이닝에 투자하는 만큼 운동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방법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영양분 섭취가 가장 중요한데, 특히 단백질은 운동 후 지친 근육을 회복하는 과정에 도움을 줘, 운동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단백질 보충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다만 일반적인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물이나 우유에 희석하거나 흔들어 섭취해야 하는 것이 대부분이라는 한계가 존재한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단백질 보충제 특유의 걸쭉한 제형과 맛에 거부감을 느끼고 음료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은 편이다.

물론, 이 같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도 있다. 대표적으로 뚜껑만 열어 즉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음료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 스포츠 20G’가 운동 매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종류의 액상 타입으로 출시된 토네이드는 가루를 물에 섞거나 흔들 필요 없이 음료수를 마시듯 편안하게 섭취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50ml 한 병으로 하루 권장량의 36%에 해당하는 단백질과 근육 합성에 도움이 되는 18종 아미노산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우유나 치즈 등 유제품을 먹으면 소화 장애 등이 발생하는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토네이드는 우유의 유청에서 단백질 이외의 유당을 제거한 WPI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소화가 용이하며 뛰어난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이처럼 간편한 섭취와 뛰어난 성분배합은 물론, 최근 여성들의 운동욕구를 자극하는 바이럴 영상이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 있다.




토네이드가 공개한 이번 영상의 주제는 ‘압도적인 그녀들’로, 자기 관리에 충실한 일반인 여성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 컨디션을 유지하는 비결로 토네이드 프로틴 워터를 소개하고 있다.

토네이드 관계자는 “일반인 여성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이번 바이럴 광고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하다는 평가를 이끌어 냈다”라며 “운동하면서 근력을 향상시키고 싶거나, 운동 성과를 효과적으로 올리고 싶은 분이라면 단백질 음료 토네이드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