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중기유통센터,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충청북도 상생마켓' 판매전 진행

이달 23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운영
이유민 기자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충청북도 소재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충청북도 상생마켓' 판매전을 진행한다.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충청북도 소재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충청북도 상생마켓' 판매전을 진행한다.

충청북도 상생마켓 판매전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기업경영의 어려움을 겪는 충청북도 소재 중소기업에게 판로를 지원하고, 대·중소기업의 상생협력을 위한 취지로 중소기업유통센터, 현대백화점, 충북경제진흥원이 함께 주최해 진행한다.

이번 판매전에는 충북권 우수중소기업 12개 업체가 참여하며 유기농 블루베리, 식용유 등을 비롯해 천연 화장품, 건강식품 등 1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국산 녹용 건강식품을 기존 최저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번 판매전이 지역 중소기업의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앞으로도 지자체, 대형 유통 업체와 적극 협력해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