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레고코리아, 레고 유령의 집 세트 공개

윤석진 기자

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오싹한 유령을 테마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놀라운 비밀이 가득 담긴 '레고 유령의 집 10273(LEGO Haunted House 10273)'을 오는 20일 온오프라인 레고 공식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레고 유령의 집 10273은 성인 레고 팬들을 겨냥해 보다 높은 난이도에 몰입감 넘치는 조립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됐다.

이번 제품은 레고 세계의 최대 빌런 중 하나인 사무엘 본 바론(Samuel Von Barron)의 거대한 저택을 테마로 등골이 오싹해지는 디테일을 가득 담았다.

탑 꼭대기에는 자동문과 수직 낙하 함정이 설치돼 있으며, 혼령이 깃든 문과 저주받은 그림 등 무단 침입자들을 막기 위한 여러 가지 비밀스러운 장치들이 포함됐다.

별도 파워 펑션(Power Function) 부품을 결합한 후 레고 파워드 업(Powered Up) 앱을 연동시키면 유령의 집에 숨겨진 다양한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레고 유령의 집은 총 3,231개의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의 크기는 높이 68cm, 너비와 깊이는 모두 25cm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각자의 취미와 선호도에 따라 레고 모델을 보다 쉽고 명확하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도록 테마를 보다 세분화해 성인 고객에 맞는 패키징과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갖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