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곽선영, ‘슬의생’,‘쌍갑포차’서 맹활약...목요일 안방극장 접수

유지연 이슈팀



배우 곽선영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JTBC '쌍갑포차'로 목요일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곽선영은 21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과 '쌍갑포차'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슬의생'에서 이익준(조정석 분)의 여동생인 육군 소령 이익순으로 분하고 있는 곽선영은 김준완(정경호 분)과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며 첫 등장한 곽선영은 휴지로 비둘기를 만드는 등 코믹한 모습과 함께 강력한 발차기 등 무술 15단의 면모를 종종 보이면서 엉뚱한 매력을 펼친다.

과거 연인에게 상처받은 뒤 남자에 마음을 열지 않았지만 오빠 친구의 진솔한 고백에 마음을 열고 연애를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특별출연한 '쌍갑포차'에서는 1인2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꽃다운 나이에 과부가 되고 고등어구이 가게를 하는 안동댁(백지원 분)의 딸과 그 친모 이순화 역을 맡아 절절한 눈물 연기를 소화했다.

곽선영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 'VIP' 등 드라마뿐 아니라 뮤지컬 '빨래', '김종욱 찾기', '글루미데이' 등 무대에서도 맹활약해 왔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쌍갑포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