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켓컬리 PB 브랜드 '컬리스', 통밀빵 시리즈 출시

우유에 이어 통밀 빵 시리즈 출시
이유나 기자



마켓컬리가 5월 PB 브랜드 '컬리스'의 통밀 식빵과 모닝롤을 잇따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지난 5년간의 상품 기획 노하우를 담아 선보이고 있는 '컬리스'는 생산자와 고객, 모두를 위한 생각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만들어 지속가능한 유통을 모색하겠다는 컬리의 가치를 담은 마켓컬리의 PB 브랜드다.

'컬리스'를 통해 신뢰 가능한 품질의 상품을 협력사의 수익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충족하는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켓컬리는 지난 2월 선보인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에 이어 식사대용 빵을 출시해, 매일 먹는 데일리 식품 라인업을 늘려 나가고 있다.

25일 출시한 컬리스의 'R15 통밀 모닝롤'은 까칠한 식감의 통밀을 사용했는데도 백밀가루로 만든 모닝롤 못지않게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5월 7일에 먼저 선보인 'R15 통밀 식빵'은 출시된 지 15일만에 1만8,000개가 넘게 팔릴 정도로 인기다. 30여개의 식빵 중 판매량 순위 2위, 빵/잼 카테고리 400여개 상품 중 판매량 3위를 차지했다.

마켓컬리는 오는 29일에는 컬리스 동물복지 유정란을 출시하며 우유, 빵과 함께 매일 즐기는 데일리 식품군의 '컬리스' 라인업을 추가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