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선택한 유산균 ‘락피도’, 연령별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

키즈, 임산부, 성인 영양 맞춤 건강기능식품 제안
김지향

건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제 건강기능식품 섭취는 내 몸 관리를 위한 가장 보편적인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건강기능식품은 일상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나 몸에 유용한 기능을 지닌 원료나 성분을 보충해 주는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를 통해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인기로 다양한 영양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정작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아진 상황이다. 이런 경우 섭취 목적이나 연령, 건강 상태 등을 꼼꼼하게 따져본 뒤 내 몸에 필요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이에 따라 건강기능식품기업 에프앤디넷이 운영하는 ‘락피도’는 보다 좋은 선택을 돕기 위한 연령대별 맞춤형 영양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는 최근 ‘동상이몽2’의 진태현-박시은 부부를 모델로 전격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광고 영상 속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추천하는 유산균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처음부터 좋은 선택’이라는 락피도의 슬로건 아래 인생의 모든 첫 순간을 함께할 연령별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어린이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부터 임산부 영양제품 ‘맘엔맘엔레디’, 중년층 필수 영양소로 꼽히는 ‘오메가3’까지 우리 가족에게 꼭 필요한 영양설계를 제안한다.

어린이의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필수코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는 1일 1포 섭취만으로 하루 보장균수 1억 CFU를 보장해 장을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소장에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균과 대장에 존재하는 비피더스균 등 락피도의 노하우가 담긴 9종의 이상적인 균주 조성과 우리 아이 장에 잘 정착하는 특허받은 생유산균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생균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를 더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는 물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출산을 준비하는 기간인 임신 시기별 영양 맞춤 건강관리 제품도 눈에 띈다. ‘락피도 맘엔맘엔 레디’는 임신 중기(16주)부터 후기까지 꼭 필요한 성분인 12종의 비타민과 4종의 미네랄을 구성한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영양학회와 대한산부인과학회에서 제시한 임산부 섭취 영양소 기준 함량을 만족시키며, 태아에게 미칠 영향을 고려해 일본산과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고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 공급회사인 DMS사 원료를 사용해 품질이 뛰어나다.

깨끗한 혈행 관리를 위한 성인 맞춤형 제품 ‘락피도 오메가3’는 평소 생선이나 해조류, 호두 등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 섭취가 부족하거나 인스턴트식품 및 잦은 육류 섭취로 인해 혈행 및 중성지방을 관리해야 하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800IU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를 더해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에 좋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유튜브 광고 영상 속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가정적이고 다정한 모습이 락피도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잘 맞아떨어지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특히 락피도의 제품들은 각 연령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고 있어 손쉽게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고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