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반얀트리,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6월 1일 개관 10주년
최보윤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음 달 1일 개관 10주년을 맞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6월 한 달 동안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은 투숙 기간 중 하루만 이용 가능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이틀 연속 입장할 수 있도록 확대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에 한해 일반 고객을 초청할 수 있다.

입장료는 별도이며 본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더불어 ▲남산 풀 디럭스 이상 객실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6월 1일부터 7일까지 영국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존프리다의 딥클렌징 앤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 세트를 증정한다.

레스토랑 이벤트는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4인 고객을 위해 풍성하게 구성된 '게더링 플래터'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강민구 셰프가 맡고 있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시그니처 샴페인 1잔을 주문 시 1잔을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는 와인을 풍성한 쉐어링 플래터와 함께 제공하는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4인이서 방문하면 1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3+1 이벤트를 펼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6월 6일부터 6월 19일까지는 토요일과 일요일만, 6월 20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만나볼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 한해 60 분 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90분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선착순 30명 마감으로 진행된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한국의 대표적인 건축가 김수근의 작품인 타워호텔을 3년간 리모델링해 지난 2010년 6월 1일 개관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