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홈플러스, 프리미엄 간편식 '시그니처' 9종 출시

전문점 수준의 맛 구현한 카츠ㆍ멘보샤ㆍ라구덮밥 등 PB 간편식 출시
최보윤 기자

<사진=홈플러스 제공>

코로나19 여파로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면서 관련 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홈플러스는 전문점의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간편식 PB 상품, '시그니처' 9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상품은 카츠류 4종, 멘보샤 1종, 스파게티 2종, 덮밥소스 2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에 따르면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간편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보관이 용이한 냉동 및 상온 간편식 매출이 각각 69%, 50% 늘었고, 냉장 간편식은 39% 증가했다. 마트에서 직접 조리해 배송하는 델리 상품도 99%나 가파르게 성장했다.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시그니처 카츠, 멘보샤, 스파게티는 2개 이상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하고, 시그니처 라구 짜장 및 카레 덮밥소스는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김웅 홈플러스 상품부문장은 "4조원대로 성장한 국내 가정간편식 시장은 최근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더욱 진화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엄선한 시그니처 간편식을 통해 전문 레스토랑을 집으로 옮겨놓은 듯한 만족감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