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집콕 놀이 급부상…장난감·하이체어 잘나가네

윤석진 기자

스토케 트립트랩. 사진/스토케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집콕 육아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관련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먼저, 아이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스토케 트립트랩' 판매가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글로벌 누적 판매 1천만 대를 돌파했다.

스토케 트립트랩은 아이가 어렸을 때만 잠시 사용하는 하이체어가 아닌, 신생아부터 성인(110kg)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곡선형 등받이와 시트, 발판이 핵심 성장점을 견고하게 받쳐줘, 아이들이 바른 자세로 앉아 놀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부모와 아이가 같은 높이에서 눈 맞춤이 가능해 정서적인 교감을 더한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다.

아이의 성장 발달에 효과적인 장난감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장난감 브랜드 레고의 '듀플로'는 대한민국 표준교육과정 대표 놀이 교구로 선정될 만큼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효과적이다.

놀이와 학습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듀플로'의 브릭 구조는 아이들의 대소근육 발달과 함께 창의력, 상상력,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어린이집이나 학교에 가지 못하는 아이들은 레고 듀플로를 통해 사회 속 다양한 요소를 자연스럽게 인식해 사회성을 기를 수 있다.

테이블의 경우 독서, 식사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일룸 '로플러스 테이블'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룸의 '로플러스 테이블'은 1700폭, 1900폭의 빅 사이즈로 최대 6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프랑스의 색채 컨설팅 기업 넬리로디의 컨설팅을 통해 현대적인 디자인과 소재가 적용됐다.

핀란드 아이보리 색상은 북유럽 인테리어처럼 차분하고 심플한 거실을 연출하며 경쾌한 색상인 그레이쉬 그린은 개성 있는 거실을 연출하는 효과가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