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일전기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매진’

김지향

롯데홈쇼핑 통해 진행된 론칭 방송서 매진 기록
에어쿨샷 최적의 냉방효율로 동급 유일 500W 대 소비전력
전문 엔지니어 무료 설치 제공




한일전기의 새로운 창문형 에어컨의 인기가 범상치 않다.

계절가전의 명가 ‘한일전기㈜’(대표이사 최남진)는 자사의 창문형 에어컨 신제품인 ‘에어쿨샷’의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한일전기의 창문형 에어컨은 방송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 전량을 모두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보통 신제품이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에어쿨샷은 한일전기라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 파워와 더불어 실속 있는 기능, 합리적인 가격, 전문 엔지니어의 출장 설치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으며 매진된 것이다.

무엇보다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는 에어컨이라는 점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임대 세입자와 1인 가구, 사무실 등 에어컨 설치를 위한 타공이나 실외기 및 배관 설치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주효했다는 전언이다.

한일전기의 박창진 영업본부장은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에 보여주신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한일전기는 앞으로도 어떤 기업보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빠르게 파악하고, 발 빠르게 대응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적시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일전기의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은 동급 창문형 에어컨 중 유일하게 590W 대의 소비전력과 135도 와이드 좌우 회전 토출구 적용, 스마트한 온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6월에는 3일(수) 오후 1시 35분, 8일(월) 오전 11시 35분, 13일(토) 오후 3시 50분 등 3회에 걸쳐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