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은행, 20대 전용브랜드 '헤이영' 출시

만 18~29세 대상 머니박스·체크통장 등 신규상품·서비스 선보여
조정현 기자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Hey Young(헤이영)'을 선보이고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 헤이영은 사람을 부르는 'Hey'와 젊음을 의미하는 'Young'의 합성어로, 신한은행 측은 "20대 고객들의 성공적인 금융라이프와 그 시작을 응원한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헤이영 전용 신상품과 서비스는 머니박스, 체크카드,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성되며 만 18~29세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헤이영 머니박스'는 일종의 파킹통장 서비스로 최대 200만원까지 연 0.6% 이자를 제공하며 모바일뱅킹 '쏠'(Sol)에서 서비스에 가입하고 입출금통장 중 하나를 연결해 자유롭게 잔액을 예치하고 출금 할 수 있다.

'헤이영 체크카드'는 20대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버스·지하철 후불교통카드, 이동통신 자동이체 결제금액을 비롯해 GS25, CGV, 스타벅스, 쿠팡 등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캐시백을 제공한다.

통합 모바일플랫폼, 쏠에 20대 고객 전용 플랫폼 '헤이영 모드'도 선보여 가장 많이 이용하는 조회, 이체 기능에 바로 접근할 수있고 젋은층을 겨냥한 금융 아이템도 쉽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화면 곳곳에 쏠 캐릭터와 이모지들이 반영되어 있어 친근한 느낌으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7월 12일까지 금융서비스 신규 가입과 관련된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조정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