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벤큐, 키즈케어 기능 탑재한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GS2' 출시

시력보호 센서, 키즈타이머 등 탑재
김태환 기자



벤큐는 시력보호 센서와 키즈타이머와 같이 아동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키즈케어 기능을 탑재한 미니빔프로젝터 ‘GS2’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GS2는 500안시루멘의 밝기와 HD(1280x720p) 해상도를 지원하며, 약 1m 거리에서 35인치 크기의 화면을 15도까지 상하 높이를 조절해 투사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보다 안전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시력 보호 센서를 탑재하여 일정 거리 내 근접 시 자동으로 광원을 차단함으로써 아이의 눈이 강한 빛에 노출되는 상황을 방지한다.

또 키즈타이머(Kids Timer) 기능을 탑재해 아이에게 바른 시청 습관을 길러줄 수 있으며,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방지한다. 충전 단자는 자석 타입을 채택해 아이가 케이블에 걸려 넘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이와 함께, 국제 방수 규격 IPX2등급의 성능으로 습한 아웃도어 환경에 강하며 유니 바디 타입으로 제작돼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호환성과 사용 편의성도 강화됐다. 듀얼 밴드(2.4GHz/5GHz) Wi-Fi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운영 체제 모두에서 무선 미러링이 가능하다.

아울러 자동으로 화면의 초점을 잡는 오토포커스 기능과, 사다리꼴 현상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오토 키스톤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통해, 화면을 조정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른 이미지를 손쉽게 투사할 수 있다고 벤큐 측은 설명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 가능한 2W X 2 듀얼 스피커는 준수한 음향을 제공한다.
전병렬 벤큐코리아 프로젝터 담당 팀장은 “미니빔프로젝터 GS2는 아웃도어와 가정에서의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최선으로 고려한 제품”이라며 “GS2와 함께라면 실내나 야외에서 온 가족이 다 같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면서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벤큐 GS2는 무상 1년 AS기간을 제공한다. GS2 미니빔 프로젝터와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태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