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외 3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이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임직원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한 정일문 사장은 "방역 최전선에서 소중한 생명을 지키고 계신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박현철 부국증권 사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정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과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를 지목했습니다.


2. 이어룡 대신금융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김영식 삼일회계법인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이 회장은 꽃바구니를 구매해 고객 대면 업무를 수행하는 영업점 직원과 코로나19로 비대면 업무량이 크게 늘어난 콜센터 직원 등 그룹 임직원에게 선물했습니다.

이 회장은 다음 플라워 버킷 챌린지 주자로 윤영달 크라운해태홀딩스 회장과 문인식 바바그룹 회장을 지목했습니다.


3.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힘든 시기 위기 함께 극복하자"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화장품 가맹점주의 어려움이 지속되자 다음달(7월) 가맹점 월세의 50%를 지난 3월에 이어 한 차례 더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차석용 부회장은 "코로나19가 예상외로 장기화된 가운데 화장품 판매 비수기인 여름철에 접어들며 시름이 깊어질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기 위해 3월에 이어 월세를 지원하게 됐다"며 "힘든 시기에 용기를 잃지 않고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고 강조했습니다.


4.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 "글로벌 곡차 드렌드 주도해 나갈 것"

하이트진로음료가 '블랙보리'를 미국 대형 유통체인 트레이더조(Trader Joe’s)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보리차는 이미 한국에서 1000여 년 전부터 후식음료로 마신 보리숭늉이 기원으로, 세계적인 마실거리 문화상품으로 손색이 없는 음료"라며 "노슈거, 노카페인의 블랙보리가 건강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글로벌 곡차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