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CT 127 태용 측 “건강 문제로 ‘뮤직뱅크’ 불참”

문정선 이슈팀



그룹 NCT 127 멤버 태용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직뱅트’ 상반기 결산 특집에 불참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공식 팬 커뮤니티 리슨에 태용이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2020 상반기 결산 특집 무대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불참 이유에 대해 “건강상의 이유”라고 설명하며 “모두가 함께하는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양해 말씀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태용은 앞서 학교 폭력 루머로 몸살을 앓았다. 동창 A씨는 최근 온라인상에 태용과 나눴다고 주장하는 메시지를 공개하며 태용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했다. 하지만 이 메시지는 A씨가 자신에게 유리하게 편집한 것으로 드러났다.

A씨의 왜곡된 주장이 확산되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용과 관련해 악의적인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할 경우, 더 이상 좌시하지 않고 제보자에 대해 명예훼손 등에 따른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6월 26일 KBS 뮤직뱅크 ‘2020년 상반기 결산 특집’ 출연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멤버 TAEYONG 은 건강상의 이유로 당일 방송에 출연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함께하는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양해 말씀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