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 자이언츠 지성준 '미성년자 교제 논란'…사실 확인 중

선소연 인턴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포수 지성준(26)의 '미성년자 교제' 관련 논란에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롯데 구단 관계자는 26일 "(미성년자와 교제가 알려진) 지성준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며 "현재까지는 사실을 확인 중인 사안이며, 당사자의 얘기를 들어봐야 하는 단계"라고 밝혔다.

지난 25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성준이 미성년자와 교제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교제 당사자로 추정되는 인물이 자신의 SNS 계정에 지성준과 관련한 내용을 공개했다.

퓨처스리그에 내려가 있던 지성준은 25일 퓨처스리그 엔트리에서도 말소됐다.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지성준은 2014년 한화 이글스에 육성선수로 입단해 이듬해 1군 무대에 데뷔했다. 지난해까지 한화의 백업 포수로 뛰다 올 시즌을 앞두고 2대2 트레이드를 통해 롯데 유니폼을 입었다. 지성준과 김주현이 롯데로, 장시환과 김현우가 한화로 팀을 옮겼다.

롯데의 안방을 책임져 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지성준은 허문회 감독의 "수비력을 더 보강해야 한다"는 방침에 따라 퓨처스리그에서 시즌을 맞았다.

지난 11일에는 트레이드 후 처음 1군에 콜업됐지만 3경기만에 다시 퓨처스리그로 강등됐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