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한양행, 약국 전용 건기식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 출시

석지헌 기자

유한양행이 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에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에 노근(갈대 뿌리)과 다슬기, 모과, 포도씨유. 비타민B12 등이 함유돼 있다. 황반 색소 밀도를 증가시키는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가진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황반 전체에 존재하는 ‘루테인’은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로서 프리라디칼과 디지털 기기에서 방출되는 고에너지의 블루라이트로부터 망막을 보호하며, 30대 이후 점차 줄어들기 시작한다.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에 함유된 ‘노근’은 저용량의 루테인과 병용 복용시 루테인의 시각세포 보호작용을 상승시킨다는 연구 결과를 얻어 국내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루테인 지아잔틴플러스는 과도한 스마트 기기 사용과 스트레스로 인한 현대인의 눈의 피로, 기능저하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출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한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