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유고걸의 정체는? 가수 한이재 “신지 보며 무대공포증 극복했다”

김수정 인턴기자

유고걸의 정체는 가수 한이재였다.

2일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장미여사에 도전하는 복면가왕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두 번째 무대에는 유고걸과 빨간휴지가 대결을 펼쳤다. 유고걸은 현철의 '봉선화 연정'을 빨간휴지는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선곡해 열창했다.

두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나고 윤상은 "멋진 노래 잘 들었다. 빨간휴지는 저보다 어릴 거라 예상했는데, 주변에서 거론되고 있는 레전드 가수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다. 나보다 선배다. 목소리를 잘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영석은 "유고걸은 소리를 여러 통로로 구사한다. 특히 고음 부분에서 중국의 경극 같았다. 대단한 실력자임은 확실하다"고 했다.

판정단의 선택 결과 1표 차이로 빨간휴지가 3라운드에 진출했다. 유고걸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모두가 여자일거라 추측한 유고걸의 정체는 가수 한이재였다.

한이재는 “이리 봐도 좋고 저리 봐도 좋은 원 플러스 원 한이재입니다”라며 자기소개를 했다.

이어 그는 "그룹 코요태의 팬이다. 사실 신지처럼 무대 공포증이 있었다. 내가 무대에 올라갈 기회가 있어서 올라갔는데, 질타를 받았었다. 이후 가수의 꿈을 포기하려 했었는데 신지를 보며 극복할 수 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