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젝시믹스, 바캉스 겨냥 최대 20% 썸머페스티벌 실시

레깅스, 브라탑, 쇼츠 등 23종 라입업 구성
이유나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특별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8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물놀이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젝시믹스의 새로운 스윔라인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윔웨어 제품 중 엑스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젝시믹스의 뮤즈인 '제시'가 TV 광고 및 화보에서 착용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바 있다. 또한 레깅스, 브라탑, 쇼츠, 래시가드, 남성 쇼츠 등 총 23종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앤 매트한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엑스프리즈마는 수영복에 사용되는 워터 전용 원사인 프리즈마와 크레오라 액티핏 두 가지 원사를 적절하게 배합한 젝시믹스만의 워터 스포츠웨어 원단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 여름을 공략할 젝시믹스의 신제품들과 함께 청량하고 개성 살린 바캉스룩을 마음껏 완성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해 상장을 앞두고 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