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슬리핑팩 추천템 '르누베르 수면팩'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인기몰이

 
김지향



수면 부족은 신체의 면역력을 낮추며 피부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숙면을 하지 못한 다음 날에는 피부의 컨디션에도 영향이 가 쉽게 푸석해지고, 수면의 질이 낮은 이들은 증상이 지속될 경우 피부 노화가 빨리 찾아올 수 있다. 밤 10시~새벽2시 사이는 우리 피부 컨디션이 회복되는 시간이기 때문에 이 시간을 적극 활용해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수면을 하는 동안은 낮 동안 외부의 유해 물질과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친 피부가 휴식을 하는 시간이다. 따라서 피부에 수분, 영양, 브라이트닝효과를 부여하는 수면팩추천 제품을 사용해준다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유지되며 도움이 될 수 있다.

슬리핑팩 추천 제품 가운데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2019 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은 수면팩이다.

이 제품은 단순히 수분만 공급하는 수면팩이 아닌 광대기미, 눈밑기미 등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도움이 되는 기미크림 추천 제품이다. 4주간 진행된 이중기미개선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겉기미, 속기미가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면팩은 수면하는 동안 피부에 흡수되며 화이트닝, 미백효과를 부여하게 된다.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으로 자기 전 얼굴에 전체적으로 펴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처럼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으로 피부 수분 보호에도 도움을 주어 슬리핑팩을 자기 전에 도톰하게 덮어주면 다음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자고 일어나면 숙면한 듯한 피부로 화장안뜨는법, 화장 잘먹는 크림으로도 적합하다.

자기 전 기초 화장품 마지막 단계에서 크림과 동일한 양을 발라주면 되고, 혹은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 다음에 바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을 발라주어도 좋다. 다른 화이트닝 제품과 병행해서 사용하면 얼굴 잡티 제거에 시너지 효과를 누려볼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여름철 직사광선에 자극을 받고, 기미 잡티가 올라온 피부를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진정과 보습,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슬리핑팩으로 매일 숙면한 듯한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여름철을 겨냥한 톤업 선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클렌징 제품과 링클크림, 모공축소 수분크림 등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인기 드라마 협찬 등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최근 경영진 전원의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등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착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