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교원구몬, 유아용 스마트학습 '스마트키즈' 선봬

-한글, 숫자, 영어 등 다양한 영역 아우르고 유아 영어 e북도 매주 제공
윤석진 기자

사진/교원그룹

교원구몬은 유아 스마트 학습 서비스 '스마트키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키즈는 '한글이 크는 나무', '숫자가 크는 나무', '영어가 크는 나무'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른다. 유아 영어 e북인 '키즈 잉글리시 북'도 매주 제공한다.

또 초등 영어까지 이어지는 단어와 문장을 선별해 구성했다. 영어 동화를 읽은 뒤에는 책을 읽으며 느낀 감정을 표현하는 독서 포트폴리오를 꾸밀 수 있다.

1000여 권의 독서 콘텐츠와 학습 영상 콘텐츠도 제공된다.

우수 단행본부터 필수 전집까지 다양한 독서 콘텐츠는 물론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과학 애니메이션을 통해 유아기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접할 수 있다.

독서 관리 전용앱인 '쑥쑥! 독서플랜'을 통해 독서밸런스를 맞춰주고,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스마트키즈는 학습은 물론, 영어, 독서까지 스마트키즈를 통해 한번에 배울 수 있는 서비스"라며 "학부모들의 유아기 학습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