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침대, 벤자민무어페인트와 '칠-링 프로젝트' 실시

윤석진 기자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벤자민무어페인트와 함께 고객들의 침실을 메이크오버 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페인트와 함께 침실 인테리어를 변신시켜 주는 '칠-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칠-링 프로젝트'는 '칠하다'와 '스타일링'의 합성어이자 '느긋하게 휴식을 취한다'는 의미의 칠링(Chilling)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에이스침대는 침대와 어울리는 침실 인테리어를 어려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벤자민무어페인트의 감각적인 침실 시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칠-링 프로젝트’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침실을 메이크오버 해준다.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전 매장에서 2020년도 에이스침대 신제품인 아르노(ARNO), 라노떼(LANOTTE), 페르테(PERTE), BMA1160, BMA1161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3가지 '#칠링프로젝트', '#좋은잠이쌓인다', '#좋은나를만든다'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 3인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의 벤자민무어페인트 침실 시공권이 제공된다. 당첨 이후 컬러와 시공 일정 등은 벤자민무어페인트와 상담을 통해 진행되며 수도권 시공 및 후기 촬영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외에도 2등 당첨자 10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칠-링 프로젝트'의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침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와 어울리는 침실 인테리어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벤자민무어페인트와 협업하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