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횡성군 '수도권 접근성·저렴한 지가', 기업투자 이어져

신효재 기자

(사진=횡성)

횡성군은 최근 대내·외 극심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기업투자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수도권과의 접근성 및 편리한 교통망, 저렴한 지가와 우수한 인력 채용의 용이성 등으로 기업투자가 이어졌다.

이에 군은 기업 유치 및 고용 증대를 위해 신규 산업(농공)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로 우천 제2농공단지 분양률은 100% 달성했으며 우천일반산업단지 분양률은 83%다.

우천일반산업단지는 정부 강원형 상생일자리 사업이 지정된 6개의 참여기업 등이 이전하게 되면 95% 분양이 된다.

한편 횡성군은 10일 장신상 횡성군수 집무실에서 영진철강(주), ㈜팔공티와 투자협약(MOU)을 체결한다.

우천일반산업단지 입주업체인 영진철강(주)은 공사용 철근을 절단, 절곡, 용접해 건축, 토목 공사현장에 납품하는 업체로, 우천일반산업단지 내 공장 이전 하고 생산 라인 확충에 60억 투자 및 10명을 추가 고용할 예정이다.

서울에서 음료 프랜차이즈 체인사업을 운영하며, ‘팔공티’ 라는 280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팔공티 역시 음료 직접 생산과 공급을 위해 우천 제2농공단지에 공장을 설립하고 65억의 사업비를 투자해 직원 30명을 고용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