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월드에서 만화책 볼까…매직아일랜드 콘텐츠 강화

유찬 기자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야외 매직아일랜드에 다채로운 신규 시설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최근 복고 흐름에 맞춰 학창시절 만화방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만화카페 '카툰캐슬'을 매직캐슬 3층에서 16일부터 운영한다.

최신 인기 만화책부터 웹툰서적, 아동도서까지 약 6,000여 권의 책을 구비했다. 좌석 간 간격을 유지하고 책 소독기를 비치하는 등 방역에도 신경썼다.

어린이부터 가족 단위 손님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도 새로 오픈했다. 해저왕국 테마를 입힌 회전목마 '머킹의 회전목마'로, 실내 회전목마와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저녁 8시 30분부터는 지난 8월 오픈한 3D 미디어 맵핑쇼 'MAGIC CASTLE Lights up(매직캐슬 라이츠업)'이 할로윈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돼 가을 밤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평일 저녁 6시부터 운영 종료 시까지 1만원에 매직아일랜드를 즐길 수 있는 매직아일랜드 전용권을 12일부터 내놨다. 아트란티스, 자이로스윙 등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