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과 K푸드 알리기 나서
유찬 기자
사진=aT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1일부터 5일간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시즌2와 연계한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과 가수 한희준이 해외 밀레니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K-FOOD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이들은 원격조종 형태의 신개념 K-Food 키친 아바타 요리대결을 펼친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팀장의 지시에 따라 평소 즐겨 먹는 김치볶음밥과 라볶이, 군만두, 과일화채 등의 요리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aT는 2020 K-Food 파인더를 개설해 신남방·신북방지역 현지 온·오프라인 구매처를 소개하고, 소비자 참여형 SNS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팝 스타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신남방·신북방지역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마케팅을 통해 한국 농식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수출시장 다변화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