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23일부터 시작···30일 수령 가능

문정선 이슈팀



내일(23일)부터 29일까지 쿠팡이 자급제 애플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이달 30일 수령 가능하며, 로켓와우회원은 공식배송일인 30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들에게는 카드사 즉시 할인, 애플케어서비스 결합 구매, LGU+ 유심 결합 구매 후 개통완료 시 쿠팡캐시와 사은품 지급, 중고보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쿠팡에서는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를 결합 구매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가 추가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돼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된다.

요금제 할인 혜택의 경우 쿠팡에서 자급제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와 LGU+ 유심을 함께 구매해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은 LGU+ LTE 요금제를 최대 32% 할인 받을 수 있고, 쿠팡 캐시 12만원과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신 휴대폰 구매로 인한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사진=쿠팡 홈페이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