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6쪽마늘닭죽' 광고 론칭 기념 할인 진행

11월 15일까지, '6쪽마늘닭죽' 현장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 제공
김소현 기자

본아이에프의 본죽·본죽&비빔밥 카페가 '6쪽마늘닭죽' 광고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의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6쪽마늘닭죽' 광고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오는 11월 15일까지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6쪽마늘닭죽' 메뉴 현장 결제할 경우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6쪽마늘닭죽'은 꿀 간장으로 맛을 낸 닭다리살 구이와 서산 육쪽마늘이 들어간 본죽의 영양죽이다.

배우 오정세와 함께한 '6쪽마늘닭죽' 광고는 최근 SNS에서 이슈되고 있는 한국인의 마늘 사랑에서 모티브를 얻어 '마늘의 민족' 콘셉트로 제작됐다.

김태헌 본죽 본부장은 "본죽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이 서산의 명물 육쪽마늘이 들어간 본죽 '6쪽마늘닭죽'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기회로 고소하면서도 알싸한 풍미를 담은 '6쪽마늘닭죽'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