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바이오시스, 학교·교회 냉난방기에 '바이오레즈 살균 솔루션' 공급

30여 대 냉난방기에 UV LED 활용한 ’바이오레즈 살균 솔루션’ 순차적으로 공급
고장석 기자

바이오레즈 살균 모듈이 적용된 남양주 소재 초등학교 급식실(사진=서울바이오시스)

서울반도체의 자회사 서울바이오시스가 학교와 교회 등 다중이용시설의 냉난방기에 살균솔루션 공급을 시작했다.

26일 서울바이오시스는 올해 8월부터 냉난방기에 살균솔루션을 직접 설치해 주는 바이오레즈 살균 솔루션 캠페인을 진행한데 이어 인사동 쌈지길과 남양주 소재 초등학교, 군포 소재 교회의 130여 대 냉난방기에 ’바이오레즈 살균 솔루션’을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오레즈 살균 솔루션은 이 외에도 다중 이용 시설인 국내 카페, 체육시설 등에 설치돼 운영 중이다.

서울바이오시스 관계자는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인류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각종 바이러스와 변종 박테리아의 감염에 노출되어 있다"며 "UV LED 살균 기술인 ‘바이오레즈’는 냉난방기를 비롯해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가전제품 전 솔루션에 필수 기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